【 청년일보 】 가민은 피트니스 및 헬스케어 기능을 대거 탑재한 GPS 스마트워치 '베뉴 Sq' 시리즈를 출시했다.
베뉴 Sq 시리즈는 1.3인치 사각형 터치 컬러 디스플레이에 코닝 고릴라 글래스 3를 채용해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한다. 무게는 37.6g에 불과하며 통풍이 우수하고 장시간 사용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가벼운 실리콘 소재의 퀵 릴리즈 밴드를 지원해 데일리 피트니스를 즐기는 이용자에게 안성맞춤이다.
이용자는 '가민 커넥트' 앱을 통해 데일리 피트니스 목표에 맞춰 근력운동, 필라테스, 요가 등의 워크아웃 프로그램을 계획해 체계적으로 피트니스를 즐긴다. '가민 코치' 기능을 활용하면 가상 트레이너로부터 단거리 러닝부터 마라톤까지 유저의 체력 수준에 맞춘 전문적인 트레이닝을 받을 수 있다.
러닝, 요가, 필라테스, 근력 및 유산소 운동, 풀 수영, 사이클링, 골프 등 20가지가 넘는 다수의 실내외 스포츠 모드를 탑재했으며 걸음 수, 운동 강도, 소모된 칼로리 등의 데이터를 추적 및 분석해준다.
여기에, GPS·GLONASS·Galileo 등 다수의 글로벌 위성 시스템 지원은 물론 가속도계 및 나침반 등의 고급 센서까지 내장해 아웃도어 액티비티에서도 높은 활용도를 자랑한다.
심박수 및 혈중 산소 포화도 측정 센서도 탑재한 베뉴 Sq 시리즈는 향상된 데일리 헬스케어 모니터링 기능을 제공한다. 이용자의 스트레스 지수와 현재 신체 에너지 보유량을 알려주는 '바디 배터리' 기능, 선잠, 깊은 잠, REM 수면 패턴을 분석하는 고급 수면 모니터링을 제공한다.
월경 주기 추적, 호흡 빈도, 체내 수분량 측정, 이상 심박수 경고 등 다양한 데이터를 화면에서 실시간으로 보여줘 건강 및 체력 관리에도 유용하다.
또한, 호환 가능한 스마트폰과 연동하면 수신되는 전화 및 문자, 이메일, 각종 소셜미디어 및 캘린더 알람 등을 손목 위에서 즉시 확인할 수 있으며, 저장해둔 문구를 선택해 시계에서 바로 문자 회신도 가능하다.
베뉴 Sq 시리즈는 음악 기능을 지원하는 베뉴 Sq 뮤직과 기본 모델인 베뉴 Sq 모델로 구성됐다. 베뉴 Sq 뮤직의 경우 시계에 최대 500곡의 음악을 저장할 수 있다. 스마트워치 모드에서 최대 6일 및 GPS 모드에서 최대 14시간 사용 가능하며, GPS 모드에서 음악 재생 기능을 활용할 경우 최대 6시간 연속 사용할 수 있다.
한편, 7가지 다양한 컬러로 출시된 베뉴 Sq 시리즈는 가민코리아 온·오프라인 브랜드샵을 비롯한 가민 공식 판매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 청년일보=박준영 기자 】
기사 및 더 읽기 ( 가민, 데일리 피트니스 기능 특화된 '베뉴 Sq' 시리즈 출시 - 청년일보 )https://ift.tt/3lNRH8D
과학/기술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가민, 데일리 피트니스 기능 특화된 '베뉴 Sq' 시리즈 출시 - 청년일보"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