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종합] 블랙핑크, "'아이스크림' 오늘(28일) 발표, 셀레나 고메즈와 작업 만족…모두의 칠링 기대" - 조선일보

koko-tech.blogspot.com
입력 2020.08.28 09:51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블랙핑크의 신곡 '아이스크림'이 28일 오후 1시 공개된다.
'아이스크림'은 심플한 리듬과 경쾌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팝 장르의 곡이다. 겉으로는 차가워보이지만 알고보면 달콤하다는 의미를 아이스크림에 비유, 톡톡 튀는 멜로디로 풀어냈다.
블랙핑크는 "멜로디를 처음 들었을 때 입안 가득 달콤함이 차오르는 기분이 들었다. 늦여름 무더위 속 어려움을 겪고 계신 많은 분이 이 노래를 들을 때만큼은 칠링(chilling)하는 시간이 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했다. 우리가 느꼈던 좋은 에너지와 설렘이 음악을 듣는 모든 분들에게 전해졌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특히 이 곡은 팝스타 렐레나 고메즈가 참여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들은 "오랜 기간 공들여 작업했던 곡이 세상에 나오게 됐다. 특히 셀레나 고메즈와 함께 할 수 있어 특별하다. 신나고 밝은 노래로 다시 팬들을 만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기쁘다. 우리 멤버들 모두 셀레나 고메즈의 팬이다. 직접 만나서 함께 작업하지는 못했지만 여러 차례 커뮤니케이션하면서 다시 한 번 그녀의 매력을 느꼈다. 겸손하고 소탈하게 의견을 나누는 모습을 보고 굉장히 멋있는 사람이라고 생각했다. 셀레나 고메즈 역시 우리의 팬이라고 말해줘서 기뻤고, 그녀와 음악적 시너지를 공유하며 만들어진 작업물이 굉장히 만족스럽다"고 전했다.
여기에 블랙핑크 데뷔 때부터 지금까지 모든 곡을 책임져 온 YG 더블랙레이블의 수장 테디를 비롯해 24, 그리고 아리아나 그란데 등 여러 팝스타의 히트곡을 배출한 토미 브라운과 미스터 프랭크가 가세, 완성도를 높였다. 전작 '하우 유 라이크 댓'에서 강렬한 카리스마를 내뿜었다면, '아이스크림'을 통해서는 그동안 블랙핑크가 보여주지 않았던 러블리한 모습을 보여줄 계획이다.
블랙핑크는"새로움에 도전한다는 건 늘 즐거운 일이다. '아이스크림'은 지난 6월 선공개한 싱글 'How You Like That'과 상반된, 청량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표현하려 노력했다. 한여름 무더위를 녹이는 아이스크림처럼 시원한 반전 매력을 담았으니 기대해 달라. 뮤직비디오도 달콤한 아이스크림을 떠올리게 하는 세트와 파스텔톤의 귀엽고 아기자기한 소품들. 컬러풀한 의상 및 전반적으로 발랄한 분위기의 스타일링이 음악과 잘 어울렸다. 우리의 의견이 적극 반영됐다"고 설명했다.
블랙핑크는 '아이스크림'으로 또한번 글로벌 히트 정조준에 나선다.
이들은 "전 세계 곳곳에 계신 많은 팬분들께 감사하다. 여러분과 직접 마주할 수 있는 날, 셀레나 고메즈와 한 무대에서 '아이스크림'을 부를 수 있길 기대하고 있다. 곧 새로운 만남이 있으니 그때까지 모두 건강하고 행복한 마음으로 '아이스크림'을 들어주셨으면 좋겠다"고 당부했다.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

Let's block ads! (Why?)




August 27, 2020 at 05:51PM
https://ift.tt/34Iog2C

[종합] 블랙핑크, "'아이스크림' 오늘(28일) 발표, 셀레나 고메즈와 작업 만족…모두의 칠링 기대" - 조선일보

https://ift.tt/2UBiV7q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종합] 블랙핑크, "'아이스크림' 오늘(28일) 발표, 셀레나 고메즈와 작업 만족…모두의 칠링 기대" - 조선일보"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