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콘솔 기기의 출시와 함께 ‘차세대’ 포트나이트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포트나이트가 플레이스테이션5와 엑스박스 시리즈 출시를 지원한다고 4일 발표했다.
차세대 콘솔용 포트나이트는 이전 세대 기기에서 플레이하던 포트나이트를 단순 수정한 것이 아닌 차세대 콘솔 기기의 성능을 십분 활용할 수 있도록 신규 네이티브 빌드로 만들어졌다.
새로운 콘솔 기기 구매자들은 이전에 어떤 플랫폼에서 포트나이트를 플레이했던지 관계없이 앞으로도 모든 플랫폼에 걸친 크로스 플레이를 계속해서 즐길 수 있고, 크로스 프로그레션 지원을 통해 이전 진행 상황과 아이템은 새로운 플랫폼에 그대로 옮겨진다.
특히 엑스박스시리즈X는 4K 해상도와 부드러운 60FPS로 엑스박스 사상 전례 없는 수준으로 포트나이트를 즐길 수 있으며, 동적 시각 효과 및 물리 지원을 통해 폭발에 반응하는 잔디와 나무, 연기 및 액체에 대한 향상된 유체 시뮬레이션, 완전히 새로운 폭풍과 구름 효과로 더욱 역동적이고 인터랙티브한 세계를 경험할 수 있다.
차세대 콘솔 출시 지원을 기념해 4일부터 2021년 1월15일까지 포트나이트의 모든 플랫폼의 플레이어 전원에게 추억의 ‘도끼 곡괭이’를 무료로 제공한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플레이스테이션 5 및 Xbox 시리즈를 구매한 분들은 차세대 콘솔을 위해 새롭게 만들어진 포트나이트를 통해 차세대 콘솔의 성능과 비주얼을 전례 없는 수준으로 바로 즐기실 수 있게 됐다”며 “에픽게임즈는 이번에 지원하는 새로운 기술 외에도 포트나이트에서 차세대 콘솔 기기의 성능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연구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건호 기자 scoop3126@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https://ift.tt/3oWRHWz
과학/기술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포트나이트, 차세대 콘솔위해 신규 네이티브 빌드로 제공 - 세계일보"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