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호요는 모바일 RPG ‘붕괴3rd’의 서비스 3주년을 맞아 ‘네온 리듬’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네온 리듬’ 업데이트를 통해 S급 발키리 ‘체리 폭탄’의 증폭 코어 캐릭터 ‘열광 템포 델타’가 새롭게 등장했다.
S급 신규 증폭 슈트 ‘열광 템포 델타’는 이능 속성의 근접형 딜러로 대검을 휘두르는 차지 공격 및 필살기 발동 시 ‘열광 상태’로 진입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좌측 ‘블루 에너지’, 우측 ‘레드 에너지’ 등 특수한 에너지 바를 갖추고 있어 공격을 통해 에너지를 획득하면 ‘광열 상태’를 해금할 수 있으며 전투 능력과 제압력이 대폭 상승해 적에게 높은 피해를 입힐 수 있다.
‘네온 리듬’ 버전 기간 동안에는 ‘체리 폭탄’의 증폭 코어가 3성에 도달할 경우 증폭 슈트 ‘열광 템포 델타’가 개방된다.
이와 함께 파티원의 물리 피해 능력을 증가시키는 신규 S급 무장 인형 ‘테슬라 Zero’가 추가됐으며 오는 11월 2일 12시부터 11월 20일 12시까지 ‘인형 보급’을 통해 무장 인형을 얻을 수 있다.
업데이트와 함께 대대적인 이벤트도 마련했다. 로그인 혜택을 통해 ‘체리 폭탄’ 캐릭터 카드를 무료로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하며 메인 스토리 20장, ‘붕괴모험담’ 이벤트 등으로 증폭 코어인 ‘열광 코어’ 획득 기회를 제공한다.
또 11월 6일 12시까지 진행하는 붕괴 행운 축제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에게 ‘행운 칩’을 지급하며 수령한 ‘행운 칩’을 소모해 경품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게이밍 노트북, 스마트폰, 닌텐도 스위치 등을 선물한다.
이외에도 11월 12일 10시까지 ‘붕괴3rd’의 최고 레벨인 85레벨을 달성한 이용자에게는 3주년 기념 한정판 굿즈 세트를 증정한다.
한편 3주년을 기념해 텀블벅을 통한 외전 코믹스 ‘감해 편’의 한국어판 예약 판매도 진행 중이며 오는 10월 31일 오후 5시 유튜브를 통해 3주년 기념 온라인 콘서트도 연다.
[임영택기자 ytlim@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https://ift.tt/2Jgsztj
과학/기술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미호요, ‘붕괴3rd’ 3주년 업데이트 ‘네온 리듬’ 적용 - 매일경제 - 매일경제"
Post a Comment